본문 바로가기

아름다운 신부님

호박웨딩스튜디오+디아뜨르 웨딩드레스+니케인뷰티 웨딩헤어&메이크업+S웨딩 이현화플래너


너무나 귀엽고 여성스러운 목소리의 승현신부님과 듬직하고 위트있는 형곤신랑님~

승현신부님은 예쁜 외모와는 다르게 미소를 항상 아끼셔서 제가 얼음공주라고 별명을 지어드렸었죠

나이보다 5살은 더 어려보이는 울 신랑 & 신부님

독특한 빵집()의 love story~ ㅋㅋ

두분과는 짧은 시간동안 진행했지만 마음 통하는 오랜 친구를 만난것처럼 너무나 즐거웠답니다.

늘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구요.

우리의 인연 쭈~~욱 이어가요

 -두분의 영원한 플래너 이현화 드림-

니케인뷰티에서 웨딩헤어&메이크업 끝난 후 호박스튜디오로 이동하기 전에 한컷~ 찰칵!!!
얼음공주 별명 정말 잘지었죠?

호박스튜디오에서 첫촬영 들어가기 전...
의자에 앉아 신부님 포즈를 지켜 보고 계신 신랑님 도촬~~샷

긴장한 우리 신부님~
신랑님의 여유있는 미소뒤에 살짝 어색한 미소가.. 디아뜨르 웨딩드레스 느낌 너무 예쁘네요^^

제가 찍으면서 마음에 들었던 사진이예요~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호박스튜디오,디아뜨르,니케인뷰티

창가에서 신부님의 단독샷~ 디아뜨르웨딩드레스 헤라디자인~ 신부님과 너무 잘 어울려요~~        

호박스튜디오의 일명, 베일날리기 ~~ 모델해도 되겠다!!! 하던 실장님의 목소리가 다시 들리는것 같아요


    앗~~ 나의 실수.. 뒷배경인 창문에 비친 조명까지 담아버렸네요 ㅎㅎ  


웨딩맘이 찍고 혼자 감탄한 두분의 사진들 ㅋㅋ
비록 미약한 sony cybershot 똑딱이지만 나름 괜찮답니다~~
다시 돌아와서... 두분 사진속의 모습처럼 언제나 행복하세요

 

웨딩스튜디오 : 호박사진관
웨딩드레스 : 디아뜨르 웨딩드레스
웨딩메이크업&헤어 : 니케인뷰티
웨딩플래너 : S웨딩 이현화팀장

웨딩맘과 함께 행복의 길로 들어가 볼까요?*^^*
<아래 사진을 꾸~욱 눌러주세요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