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스타 결혼식

박혜진 아나운서와 이명순 드레스가 만나다!


박혜진 아나운서와 이명순 드레스의 만남!

 

이명순 드레스의 우아하고 로맨틱한 느낌과

박혜진 아나운서의 지적인 느낌이 합쳐지니 이런 느낌이군요

엘레강스라고나 할까~ ㅎㅎㅎ

 

드레스 라인이 너무 독특하고 이뻐요!

지난 5월에 명동성당에서 결혼 하신 박혜진 아나운서~

뉴스 볼때마다 뉴스가 아니라 아나운서 미모에 허우적거렸는데,

드레스 입은 모습이 너무 이쁘네요~

사진은 서드마인드에서 찍으셨네요~

 

대부분 연예인분들 결혼할때 수입드레스 많이 입으시는데,

이명순 드레스 입은 모습 보니까 너무 좋아요^^

 

직접 맞춤으로 제작한 드레스라고 하네요~

이명순만의 느낌이 가미되 현대판 그레이스켈리 같아요 ㅎㅎ